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교안내

학교안내 각종서식

메인페이지 학교안내 각종서식

생명을 살리는
키우는 행복한 학교

자율형사립고 대전대신고등학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전대신고등학교장 김신정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정직, 근면, 협동의 교훈아래 1973년 개교한 대전대신고등학교는 이제 자율형사립고로서의 기틀을 단단히 세우고 완성기에 접어들었습니다.

본교는 오량인 자기주도 학교생활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 모두가 꿈과 희망을 갖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학교는 삶의 지혜를 가르치는 배움의 터전으로 날마다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전 교직원의 헌신과 사랑, 정성어린 지도로 모든 학생이 자신이 가진 역량 그 이상을 발휘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이 구축 운영되고 있어 더 나은 미래로 향하는 학교가 될 것입니다.

세계시민의 품격을 갖추도록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하는 인성교육을 펼치고 바른생활교육, 차밍스쿨을 통하여 건강하며 자기관리능력을 가진 인재로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1세기의 역량인 협력(Collaboration), 의사소통능력(Communication), 콘텐트(Content), 비판적 사고(Critical Thinking), 창의적 혁신(Creative Innovation), 자신감(Confidence)을 갖춘 오량인을 향하여 도전을 멈추지 않는 교육의 혁신을 이루겠습니다.

앞으로도 본교가 학생이 만족하고 감동하며, 학부모가 신뢰하고, 교사가 존경받고 보람을 느끼는 학교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기도로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