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메인페이지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 STEP 01약관동의
  • STEP 02정보입력
  • STEP 03가입완료

약관동의

회원가입을 위해서 아래의 회원가입약관, 개인정보수집이용안내를 읽고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약관

l 제 1 장 총칙 l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대전대신고등학교가 제공하는 대전대신고등학교 홈페이지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① 이 약관은 서비스 메뉴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② 대전대신고등학교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이용자가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제 3 조 (약관외 준칙)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 그 규정에 따르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 제 4 조 ( 서비스의 종류 )
    1. ① 대전대신고등학교는 통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입자 구분(일반, 학부모, 학생, 교직원)별로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따라 서비스를 달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 서비스 내에서도 가입자 구분별로 열람, 등록, 수정, 삭제 등의 권한이 달리할 수 있습니다.
    2. 가. 공통 : 법인소개, 학교소개, 교육활동, 정보공개, 입학안내, 오량소식
  • 제 5 조 (용어의 정의)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① 이용자 : 회원가입을 통해 대전대신고등학교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
    2. ② 이용자번호(ID) : 이용자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계약 체결시 이용자의 선택에 의하여 부여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③ 비밀번호 : 이용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④ 단말기 : 서비스 제공을 받기 위해 이용자가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의 기기
    5. ⑤ 서비스 이용 : 이용자가 단말기를 이용하여 대전대신고등학교 서버에 접속하여 대전대신고등학교가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는 것
    6. ⑥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으로 대전대신고등학교와 이용자간의 체결하는 계약을 말함

l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l

  •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이용자의 동의와 회원가입을 통해 성립됩니다.
  • 제 7 조 (이용신청)
    1.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개인은 대전대신고등학교가 지정한 양식에 따라 온라인 신청을 이용하여 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③ 교직원의 경우 교직원 인증 서비스를 일반 및 학부모의 경우 실명 확인 서비스를 도입하여 운영합니다.
  • 제 8 조 (이용계약 승낙의 유보)
    1. ① 대전대신고등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2.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3. 나. 기술상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다. 기타 대전대신고등학교 서비스의 효율적인 운영 등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5. ② 대전대신고등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거절 할 수 있습니다.
    6.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7. 나.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8. 다.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 제 9 조 (계약사항의 변경) 이용자는 다음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에 접속하여 서비스 내의 기능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으며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1. ①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 소속, 비밀번호
    2. ② 기타 대전대신고등학교가 인정하는 경미한 사항

l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l

  • 제 10 조 (서비스 이용시간)서비스의 이용 시간은 대전대신고등학교의 업무 및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대전대신고등학교가 정한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① 이용자번호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② 명백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가 이용자번호를 공유, 양도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③ 이용자에게 부여된 이용자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제 12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이용계약의 해지)
    1. ①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온라인으로 회원가입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2. ② 대전대신고등학교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가. 타인의 이용자번호를 사용한 경우
    4. 나.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5. 다.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경우
    6. 라.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7. 마. 정보통신윤리위원회로부터의 이용제한 요구 대상인 경우
    8. 바.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 상의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경우
    9. 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대전대신고등학교의 동의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0. 아. 전기통신관련법령등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11. 자. 기타 대전대신고등학교가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12. ③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와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대전대신고등학교의 공지, 서비스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제 13 조 (이용자 게시물의 삭제 및 서비스 이용 제한)
    1. ① 대전대신고등학교는 이용자가 게재 또는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가.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3.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경우
    4. 다.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5. 라.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6. 마. 게시 기간이 규정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7. 바.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8. 사. 내용내에 개인정보가 발견되었을 경우
  • 제 1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1. ① 대전대신고등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3.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때
    4. ② 대전대신고등학교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 할 수 있습니다.
  • 제 15 조 (대전대신고등학교의 의무)
    1. ① 대전대신고등학교는 홈페이지에 설치된 서비스용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하여야 하며 서비스용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못쓰게 된 경우 그 설비를 수리하거나 복구합니다.
    2. ② 대전대신고등학교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사항이 있는 경우 그 사항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화면에 공지 합니다.
  • 제15조의 1 (개인정보보호)
    1. ① 대전대신고등학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등 관계법령에 따라 이용신청시 제공받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이후에 추가로 제공받는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중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2. ② 단, 대전대신고등학교 운영자는 포상 및 시스템 운영상 필요한 경우 개인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③ 이용자는 언제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의 방법은 이 약관에서 별도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 제 16 조 (이용자의 의무)
    1. ①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2. 가. 다른 이용자의 이용자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나. 게시자의 사전 동의가 없이는 이용자는 대전대신고등학교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다.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 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
    5.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마.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7. 바.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 자의 저작권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8. 사.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9. ②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③ 이용자가 설치하는 단말기 등은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이 정하는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서비스에 장애를 주지 않아야 합니다.

l 제 4 장 저작권 l

  • 제 17 조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대전대신고등학교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 목적인 경우 대전대신고등학교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도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게시자의 사전 동의가 없이는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 제 5 장 이의 신청 및 손해배상 청구 금지권 l

  • 제 18 조 (이의신청금지) 이용자는 대전대신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시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이의 신청 및 민원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 19 조 (손해배상청구금지) 이용자는 대전대신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시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대전대신고등학교 및 관계 기관에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없으며 대전대신고등학교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l 부칙 l

  •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9월 4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수집이용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대전대신고등학교 홈페이지 운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개인정보 이용 : 로그인, 학급가입, 게시판 글쓰기 등에서의 신원확인과 권한 확인, 접속 로그 확인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대전대신고등학교 홈페이지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구분

수집항목

14세 미만

 필수 : 보호자이름, 가입자이름, 생년월일, 성별, 소속, 휴대폰번호, 이메일, 학년, 반, 번호

 선택 : 전화번호

14세 이상

 필수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소속, 휴대폰번호, 이메일, 학년, 번호

 선택 : 전화번호

학부모

 필수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소속, 휴대폰번호, 이메일, 학년, 반, 자녀이름

 선택 : 전화번호

교직원

 필수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소속, 신분, 휴대폰번호, 이메일, 학년

 선택 : 전화번호

일반

 필수 : 이름. 생년월일, 소속, 휴대폰번호, 이메일, 학년

 선택 : 전화번호

※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쿠키, 접속 로그, 접속 기기정보 등의 서비스의 이용 기록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 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원 탈퇴시까지(2년)

가. 이용자가 탈퇴의사를 밝혀 탈퇴 처리 시

나. 2년 동안 접속하지 않아 재동의 하지 않을 시

취소